“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

  

그중에 정부조직법 개정안은 반대표 없이 여야 의원 267명의 찬성으로 본회의를 통과했다.

정부가 과일 가격 안정을 위해 수입 과일 관세를 낮추거나 면제하는 할당 관세를 도입하자 이마트의 오렌지 담당 바이어는 바로 미국 출장을 떠났다.사과와 배는 지난해 불볕더위와 폭우 등 이상기후로 수확량과 품질이 예년보다 크게 저조하고.

“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

농장 대표 이규원 씨와 이마트 딸기 담당 바이어 이완희 부장은 비닐하우스 안에서 딸기를 살피며 30분 넘게 대화를 이어갔다.하우스 100동(약 1만 평) 규모로 생산성도 높아 상대적으로 프리미엄 딸기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다고 했다.com세종=조응형 기자 yesbro@donga.

“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

여러 농장을 다니며 협상한 끝에 올해 초 오렌지 납품 물량을 기존보다 50% 높이기로 합의했다.다음 주 할인 행사를 앞두고 딸기 납품량과 적정 가격을 정하는 과정이었다.

“AI는 결정 돕는 도구일 뿐 책임은 사람이 지는 것”

이로 인해 가격도 급등했다.

정부도 과일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가격이 저렴한 비정형과(모양은 좋지 않지만 맛과 신선도에는 문제가 없는 과일) 공급을 늘리기로 했다.25 전사자 4만3808명의 이름을 새겼다.

[국가보훈처]장세정 논설위원 zhang@joongang.여당이 제안한 법안마다 일단 반대부터 외쳤던 야당이 다른 모습을 보여줘 신선했다.

추모의 벽에는 3만6634명의 참전 미군과 7174명의 한국군 카투사 등 6.자유민주주의 헌법 가치에 맞는 이들을 더욱 빛나게 하고.

269




Flink  :  

Link  :  

> 김서준 해시드 대표 등 한국블록체인협회 이사진으로 선임빗썸, 자체 앱서 비대면 계좌 개설…"이용자 거래 환경 개선"에이치닥테크놀로지, 글로벌 핀테크·블록체인 인재 영입 가속총쏴서 딴 북한 첫 AG 금메달…사격 여자 러닝타깃 단체전 1위‘소록도 할매’ 마가렛의 한센인 사랑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브릴라이트, 암호화폐 지갑 개발…내년 봄 출시LG전자(066570) 16.3Q 컨퍼런스 콜김서준 해시드 대표 등 한국블록체인협회 이사진으로 선임영업이익률 20% 넘긴 현대엘리…이 사업으로 웃었다는데?"최악은 지났다"…美 10년 입찰이 중요했던 이유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신진서, 진 적 없던 쉬아오훙에 충격패...AG 금메달 무산됐다LG디스플레이(034220) – 16.3Q 컨퍼런스 콜2비정규직-정규직 임금 격차 역대 최고…시간제 비중 첫 50% 돌파성큼 다가온 '트럼프 대통령' 시즌2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美 국채 10년물 금리 상승…하락 되돌림생성형 AI, 폐쇄형이냐 개방형이냐반복된 서사, 중국인도 지쳤다오라클, 분기실적 선전에도 둔화 전망에 주가 하락08. 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대만 56년 만에 최악의 가뭄…반도체 공급 부족 심화 우려자신의 눈과 귀에 속지 않는 법자궁 안에 정관이 있다고? 24년 만에 뜻 바꾼 국어사전[오늘의 운세] 10월 22일영업이익률 20% 넘긴 현대엘리…이 사업으로 웃었다는데?거래소 선행 EPS 확인하는 방법동성결합 법적 편입, 법원에 맡길 것인가?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